본문 바로가기

일상

[응암동 먹거리] 제주아방 응암직영점_맛있는 제주 돼지 오겹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외식을 해서 글을 써봐요~!!

 

아니 갑자기 남편 코알이가 고기를 먹자는 거예요~

그래서 고기를 사 오려나 했는데 밖에서 외식을 하자더라고요~ ㅎㅎ

 

저는 당연히 Go Go!!! 마다할 이유가 없죠~!! ㅎㅎ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응암역 근처에 제주아방을 가기로 했어요!

 

[간단 요약]

 

제주 돼지 전문점이네요!!

역시 돼지는 제주도인가요?! ㅎㅎㅎ

 

메뉴판이에요!!

 

고기는 제주산이라고 되어있네요~

다 먹어보고 싶지만 저희는 오겹살 2인분 시켰어요! 냠냠!!

 

주문 후 기본 상차림이에요~

고기는 오겹살 2인분이고,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나오네요~

차림은 과하지 않으면서 필요한건 모두 다 있죠?!

 

불판에 고기 외에도 젓갈, 버섯, 숙주, 김치가 올라가 있어요!!!

초벌 된 고기와 각종 재료는 직원분이 불판에 올려주고 가세요!!

 

그다음 코알이가 열심히 고기를 뒤집었어요 ㅎㅎ

 

너무 맛있게 구워지죠?

사진 찍다 집어 먹고 싶어서 혼났어요~!! ㅋㅋ

비주얼이 아주 훌륭합니다용!!! 

 

맛있는 건 한번 더 봐야죠!! ㅎㅎ

(사진을 다시 올리고 있는 저도 군침이 도네요 ㅠ_ㅠ)

 

저게 멜젓인가요? 찍어먹는 젓갈이요!

전 젓갈 찍어 먹는 게 참 맛있었는데, 남편 코알이는 쌈장 취향이더라고요~

 

부부 입맛이몽... ㅋㅋ

그릇이 양념이 묻어서 지저분해 보일까바 음식 주위를 지웠어요 ㅋ

볶음 김치에 싸먹고~

명이 나물에 싸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다양하게 조합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골고루 싸먹어본 결과.... 다 맛있더라고요?! 이럴 수 있습니까?! ㅋㅋ

 

생각지도 못한 와사비가 함께 나오길래 고기랑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역시 괜히 나온 게 아니었어요 ㅎㅎ

 

파무침알싸하고 향긋하고 젓가락이 자꾸 가더라고요~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ㅎㅎㅎ

 

직원분이 끌개?같은걸로 돌판을 박박 긁어낸 후에

양념된 밥을 불판에 곱게 눌러주시고 갔어요 ㅋㅋㅋ

 

저희는 야무지게 먹기만 하면 돼요~

고기부터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왔답니다~

 

매장에는 이렇게 앞치마아기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러니 가족단위로 아이와 함께 외식 와도 좋겠죠?!

 

출입구 쪽엔 섬유탈취제가 준비되어 있어요~

밖에서 뿌려달란 안내문에 가지고 나와 코알이랑 사이좋게 서로 뿌려줬어요 ㅎㅎ

 

아 사진에서 보듯이 위층에도 자리가 있는거 같은데 못올라가봤네요 ㅎㅎ

나와서 가게 사진 찍고 보니 2층에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오늘은 맛있는 사진이 너무 많아서...

글을 쓰는 저도 너무 힘들었어요...

 

후.. 보시는분들 오늘 저녁에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오늘은 콩순이랑 함께한 자리가 없어서 방해꾼 사진이 없네요 ㅎㅎ

먼가 아쉬운 느낌마저 드는.. 이 기분... ㅋㅋ

 

아쉬운대로 집중해서 고기굽는 코알이 사진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