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먹거리] 삼송빵집 리뷰_이 집 빵 맛있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빵을 가져왔어요~

저도 이 빵집 이름 들어본 거 같아요~!!

  삼 송 빵 집  

 

 

저희가 직접 구매한건아니고 어제 동생이 놀러 오면서 사 왔어요~

포장도 너무 귀엽죠? ㅎㅎ 캐릭터가 무슨 빵을 표현한 거 알 것 같아요! ㅎ

 

오픈~~!!

이제 보니 엄청 많이 사 왔었네요 ㅎㅎ

빵이 많아서 눌린거 이해해 주세요! 

 

봉지 안에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봉지에 친절하게 빵 이름이 적혀있어요~

 

5가지 종류예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어떤 빵을 먹을지 엄청 고민했어요.. 크...

 

 

저 랑이 선택은 크림치즈! 코알이 선택은 소보로팥빵!

그리고 통옥수수빵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두긍두긍~~

 

가위로 반절씩 잘랐어요~

속이 콱차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ㅎㅎ 기대 기대~

 


 

크림치즈빵!

겉과 속에 크림치즈가 가득~

진짜 두툼하게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코알이가 먹더니

"이건 크림치즈를 많이 넣어 목을 메이게 해서 음료를 팔려는 목적인 거 같아!!!"

라는 합리적인 의심을 할 만큼 크림치즈가 들어있었어요!

폭신폭신 부드러운게 커피랑 딱!!!!

 

 

소보로 팥빵!

아 정말 이걸 딱 사서 바로 먹었으면 위에서 보슬보슬했겠죠?

포장때문에 납작해진 거 같지만.. ㅠ_ㅠ 안타깝..

맛은 안타깝지 않아요! 진짜 팥이 곱게 들어가 있어요~

진짜 달달하니~ 우유가 딱! 떠오르는 맛이에요!

 

통옥수수빵!

어메이징~ ㅋㅋㅋㅋ

신기하다! 맛있다! 고소하다! ㅎㅎㅎ

적당히 달고 적당히 고소하고 

옥수수 알갱이가 통으로 들어있어 씹는 맛도 재밌어요!!

4개 사온 내 동생 칭찬해~~ ㅎㅎ

 

나머지 빵도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ㅠ_ㅠ 아쉽....

 

 

냉장고에 넣어놓았다가 돌려먹어야겠어요!

오늘내일 중으로 다 먹을 테니 냉장 보관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