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응암 먹거리] 오베르망 명란 바게트&옥수수 바게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요~

 

남편 코알이가 명란 바게트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바게트에 명란은 생각도 못할 조합이잖아요!! ㅎㅎ

그래서 유명한 빵집인가 보다~ 했는데 방송에도 나왔었나봐요~ 

 

그래서 코알이랑 방문해봤어요!! 지하철로 1정거장 거리에 있는데 걸어가 보니 걸을만하더라고요~

위치는 구산역에 있는 빵집이에요

 

[간단요약]


" 오 베 르 망 "

 

간판이 인상적이죠?? 바게트 빵이 똭!!!

 

앞쪽에 생활의 달인 출연 입간판이 있네요~ ㅎㅎ 벌써부터 기대감이~~

 

하얀 지붕에 붉은 벽돌 건물이라 너무 이쁘죠? 거기에 파란색 계단 난간까지 건물부터 너무 이쁘더라고요~!!

건물 옆에 계단으로 되있어서 들어가는 것도 먼가 느낌이 로맨틱하지 않나요?  ㅋㅋㅋ


딱 들어가시면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 카운터 및 조리실이 보이고요~

 

테이블은 2인 테이블 3개, 4인 테이블 1개가 비치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안쪽에서 베이킹을 하기 때문에 매장은 큰 느낌은 아니었어요~

매장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전면에 큰창이 확 트인 느낌을 받죠?!

색감도 과감하고 화려해서 이뻐요!! 창가에 전구도 취저 ㅋㅋ

 

한쪽에 생활의 달인 명패?와 대표 인사말이 있네요~

내용은.. 달인(대표)분은 현재 속초에 머물며 속초점을 운영중이며, 퀄리티를 위해 가족끼리 운영하고 있다는 글이네요~


메뉴는 다양한 바게트와 음료가 있어요~

 

메뉴판 사진이에요~ 그 옆엔 특허출원 내용도 있네요~

바게트 전문점다운 메뉴판이네요~

 

안타깝게 저희가 방문했을 땐 마늘 바케트는 없어서 사진에 못 찍었어요..

 

안에서 굽는 중이라 시간이 걸린다고 하셔서

저희는 통명란 바게트와 옥수수 바케트를 구입했습니당~

 

통명란 바게트는 저의 선택이고

옥수수 바게트는 남편 코알이 선택이었어요~

통명란 바케트는 구입하면 컷팅을 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카운터 앞에 안내문!! 가장 중요한 안내문이죠! 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

 당일엔 전자렌지에 1분 돌려 먹기! 

 당일이 지나면 냉동보관! (1달 가능) 

 냉동 후 드실 땐 실온 해동 20~30분 후 데워 드시면 돼요!! 

 

저희도 포장해서 냉동했다가 돌려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손잡이가 달린 봉지는 따로 금액을 받아요

저희는 가방이 있어서 저 상대로 가방에 쏙 넣어 왔어요~


이제 개봉해 볼게요~ 두긍두긍~

 

대표 메뉴인 통명란 바게트예요~!

제일 먼저 눈에 띄건 정말 통으로 들어있는 명란!!!

그리고 가 위에 송송 올라가 있는데 익힌 파향도 좋더라고요?!

 

다음은 옥수수 바게트예요~

이건 안에 옥수수가 콕콕 박혀있어요~

1분 전자렌지에 돌리니 치즈가 쭈욱~~~

 


 

 

제 나름 이쁘게 담아봤어요~ ㅎㅎ

 

통명란 바게트

바게트는 보통 딱딱하다고 생각했는데 바게트 빵이 엄청~ 부드러워요~!!! 깜짝 놀랬어요!!

 

익힌 명란이 짭짤 고소하면서 위에 있는 익힌 파랑 엄청 잘 어울려요!!

전 너무 취향 저격인데!!

 

남편 코알이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는... ㅠ_ㅠ

아주 살짝~ 비린 향기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코알이는 사실 명란젓갈을 좋아하지 않아요..

예전에 제가 계란말이에 명란젓 넣었다가... 다 버렸.. ㅠ_ㅠ 너무 짰..

그때부터였을까요...? ㅋㅋㅋㅋ 명란젓을 먹지 않은게...


이번엔 옥수수 바게트예요~

오.. 이건.. 달콤 달콤 고소한 맛이 일품이에요~

 

그리고 치즈가 많아 보이지 않는데

씹을수록 치즈향이 강해진다고 해야 할까요?

첫 맛은 달콤하고 옥수수 맛인데 씹을수록 치즈 맛이 강해져요!!

 

코알아가 아주아주 좋아했답니다 ㅋㅋㅋㅋ

누구의 입맛이나 잘 맞을 호불호가 없는 맛인 거 같아요~!

 

옥수수 바게트 빵도 역시 엄청~~ 부드러워요!!! 식감도 짱짱!!


사실 이사 오고 얼마 안돼서... 눈이 많이 내리던 지난겨울....

코알이가 유명한 빵집이 근처에 있단 소식을 듣고 방문해본 적이 있었어요~

한정거장 정도이니 가볍게 콩순이랑 산책 겸 다녀왔거든요..... ㅎㅎㅎㅎㅎ

 

..... 네... 휴무 날이었어요... 하하하...... 미리 검색하고 갈걸 그랬어요.... ㅠ_ㅠ

그래도 눈오는 풍경과 가게가 너무 이뻐서 "좋은 구경 했다~"하고 인증샷만 찍고 왔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