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응암동 먹거리] 더후라이팬 "안심 후라이 치킨" 리뷰_취향저격♥

안녕하세요~

 

아.. 어제 오늘 연달아 먹는 글이라.. 적는 저도 힘이 드네요.. ㅋㅋㅋ

 

하지만.... 쓸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피자 귀신인 남편 코알이가 갑자기 치킨을 먹고 싶다는 거예요!!

 

코알이랑 살면서 치킨을 먹고 싶단 말을 한걸 처음 봤어요!! 진심으로!! ㅋㅋ

순간 제 귀를 의심했다닌까요 ㅋㅋㅋㅋ

 

그래서 저녁 메뉴는~~ 치킨~!!

 

원래 남편 코알이의 원츄 치킨이 있었는데...

전화해보니 오늘은 닫았더라고요... 띠로리~~

 

그럼 치킨을 포기할 줄 알았는데... 순살치킨으로 먹고 싶다는 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배달 어플을 뒤지던 중에 반가운 이름이 있는 거예요~ ㅋㅋㅋㅋ

 

" 더 후라이팬 "  the frypan

 

ㅋㅋㅋㅋ 저랑 코알이랑 연애시절에 진짜 자주 갔었거든요~~

치킨 시켜놓고 전 맥주~ 코알인 콜라~ ㅎㅎㅎㅎ

 

저희 연애시절 애정 메뉴 중 하나였어요 ㅋㅋㅋㅋ

 

먼가 순간 확 옛 추억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네... 추억은 접어두고 보여드릴게요 ㅎㅎ


 

더 후라이팬하면 얇은 감자튀김 위에 순살 치킨이 올라가져 있는 모습 아시죠?!

 

더후라이팬 홈페이지 메뉴 캡쳐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 싶어 홈페이지에서 캡처해왔어요 ㅋㅋ

저렇게 감(자)튀(김)과 순살치킨의 만남이죠 ㅎㅎ

 


남편 코알이는 닭다리살을 원했고, 저 랑이는 안심살을 원했어요~

하지만 곱빼기는 저희가 먹기에 양이 많기 때문에....

 

답은 정해져 있죠? 네.. 저희 주문 메뉴는 <안심 후라이 치킨>입니다~ ^^

 

길고 길었던 50분이 지나고 ㅋㅋㅋ 도착했습니당!

먼가 낯서네요.... 5년 만인가요...? (결혼하고 먹어본 기억이 없으니... ㅎㅎ)

 

띵동~~ 치킨 도착했습니다~~

보통 치킨상자는 모델이 크게 인쇄되어 있지 않아요? ㅋㅋ

깔끔한 상자를 보니 먼가 정갈한 느낌이네요 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와우~~ 짝짝짝... (박수)

양쪽 칸을 나뉘어 왼쪽에 감자튀김 / 오른쪽에 순살 안심치킨이 있네요~

(감튀위에 치즈스틱은 리뷰이벤트 참여로 받은거예요~!)

 

전 매장에서 나오듯이 감튀 아래 깔려있고 위에 치킨 올라가 있을 줄 알았거든요 ㅎㅎ


그리고 소스는 오리지널/ 칠리/ 머스타드 이렇게 3종류 중에 2종류를 고르는 거예요~

소스 2개까지 기본 제공이고 더 원하시면 추가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연애 때부터 오리지널& 칠리소스 입니다~ ㅎㅎ

귀엽게 담긴 치킨무와 감튀 친구 케찹도 빠짐없이 왔네요~

 

 

저희는 치킨무를 많이 안 먹어서;; 오히려 저렇게 담아보니 저희 치킨무 양엔 딱 맞는 거 같아요~


소스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매력이죵~

안심은 부드럽고 맛있어요!! 하지만 먹다 보면 퍽퍽해요~

전 그런 식감 좋아하거든요~ 순대 먹을 때도 간을 더 좋아해요!! 

 

바삭한 감튀 식감도 너무 좋고 너무 맛있어용 ㅠ_ㅠ

건강한 감자칩?!!  후유증은.. 다 먹고 나면 잇몸이 살짝 까져있곤 해요... ㅋㅋㅋ

 

기름에 튀긴 건 다 맛있다고 하죠? ㅋㅋㅋ

감자도 튀기고 치킨도 튀겼으니.. 2배로 맛있죠 ㅎㅎㅎ

 

아 정말.. 맥주 땡겼는데...... ㅠ_ㅠ

갑자기 소나기도 오고... 귀찮은 마음에...

(남편 코알이한테 사오라고 내보낼라다가 참았네용... 호호호)

 

 

좋은 저녁 식사였습니당..

배달 오는 거 알았으니 또 배달해 먹을 거 같아요~~!!

 


ㅋㅋㅋ 빠질 수 없는 저희 집 엔딩 요정이 있죠... ㅎㅎ

 

치즈가 쭉~~ 늘어나니 시선 집중하더니

쑥~ 들어오네요 ㅎㅎㅎ

 

이번에도 역시.. 콩순이 실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