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응암동 먹거리] 만원초밥 배달 리뷰_12P에 만원!!

 

안녕하세요!!

 

그런날 있잖아요... 왠지 밥하기 싫은... (매일하기 싫은건 안비밀.. ㅋㅋ)

그런와중에 남편 코알이가 기특하게 초밥이 먹고싶다네요! ㅎㅎㅎㅎ (만세~!!)

 

어쩔 수 없잖아요? 먹고싶은데 시켜야죠~ ㅋㅋㅋ

 

배달어플을 켜고 초밥 리뷰가 좋아보이는곳을 골라 주문했어요~

 

저희가 배달한 가게는 만원초밥이예요~

그래서 초밥메뉴가 만원에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만원초밥1, 만원초밥2 였어요~

각각 만원이고요~

 

짜란~~~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거기에 사장님이 손수 쓰신 쪽지도 함께 있네요~

 

가운데 연어 샐러드리뷰 이벤트로 받은거고요~

콜라서비스인가봐요!!

 


만원초밥1이예요!!

 

구성은 연어5p+광어3p+계절생선2p+새우2p예요~

총 12p로 구성되어있어요~

 

만원초밥2이예요!!

 

구성은 연어4p+광어4p+새우1p+계란1p+유부2p예요~

동일하게 총 12p로 구성되어있어요~

가짓수는 만원초밥1보다 더 다양하죠??


초밥 메뉴는 3가지인데 만원으로 3가지 조합으로 구성되어있더라고요~

 

저희가 주문 안한 만원초밥3연어4p+광어4p+새우1p+계란2p+유부1p예요~

미세한 차이가 있죠? ㅎㅎ

 

다른 메뉴로 초밥+라멘세트나 사시미 회덮밥도 있는데 저희는 초밥만 시켰어요~

 

맛이야.... 너무~ 맛있죠~ ㅋㅋㅋㅋㅋ

 

어째선지 찍고 보니 다 연어만 찍었네요~ ㅎㅎ

제가 연어를 좋아하거든요~

 

저 사진을 마지막으로... 초밥은 흔적없이 사라져서... 더이상 중간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밥이 살짝 통통하지만 저는 밥 굴러가는 식감도 좋았어요~

남편 코알이도 맛있다고 잘 먹었고요~

 

아무래도 초밥치고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있으니 가성비 좋은 초밥이죠?!

 

다음에 또 초밥 생각이 나면 주문해야겠어요~

 

오프라인 매장은 <상우네꽃초밥>인가봐요~ 어플 매장 소개글에 적혀있더라고요~

코로나 빨리 없어져서 매장가서도 먹고싶네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