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응암동 먹거리] 뚠뚠유부_토핑가득 유부초밥_포장 리뷰

 

[간단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근처에 생긴 유부초밥집 리뷰를 적어보려고요!!

저랑 코알이는 유부초밥을 좋아해서 종종 코알이한테 만들어 달라고 하는데요 ㅋㅋ

 

유부 초밥 집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뚠뚠유부 이름도 너무 귀엽죠?!

가게는 아담해 보이죠?!

 

안에 테이블은 바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카운터 옆 4인 테이블 자리엔 식사 중이라 사진이 없어요~ ㅎㅎ

벽에 메뉴사진이 있어서 고르는데 도움이 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내부예요~

 

카운터에 메뉴판과 옆엔 사진 안내와 베스트 메뉴들이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1개 가격이고요~ 주문해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뚠뚠한 유부초밥이 나옵니다 ㅎ

 

카운터에 안내 글이 한 장 더 붙어있어요~

저희는 베이컨스크램블유부2pcs/ 새우타르타르유부2pcs/ 기본유부4pcs 포장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만드는 방식이라 웨이팅이 살짝 있어요~

이렇게 포장되어 나왔어요~

저 뚠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유부초밥 모양이에요 ㅋㅋ

 

기대감에 빨리 집에 가서 열어보았습니다!!

냅킨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ㅎㅎㅎ

포장된 유부초밥, 겨자소스, 냅킨, 물티슈, 핑거위생장갑이 들어있어요~

 

짜란~~ 영롱한 유부초밥 좀 보세요!!

비주얼 유부초밥 아닌가요?! ㅎㅎ

한눈에 봐도 토핑이 어마어마하네요!!

 

안내문처럼 핑거 위생장갑을 끼고!!

가장 먼저 기본 유부초밥을 먹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감칠맛이 딱인 유부초밥이에요~

사이즈도 일반 유부초밥 사이즈예요~


다음은 새우타르타르유부초밥를 먹어봤어요!

핑거 위생장갑 끼고 들었는데 가득한 그립감!!

유부1pcs에 새우 2마리씩 올라가 있어요~

타르타르소스도 듬뿍 올라가 있고요~

 

새우 2마리를 한꺼번에 먹기엔 너무 커서 한 마리씩 올려 먹었어요~

한입 베어 먹는데 조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유부초밥이 높아서 새우 토핑을 하나씩 올려먹으니 딱이더라고요~


다음으로 베이컨스크램블유부초밥!!

한입 베어 물자 보슬보슬 부드러운 스크램블을 느끼실 수 있어요!

새우를 먹은 후인지.. 제 입맛엔 살짝 싱거웠어요..

스크램블도 따로 간을 하진 않은 거 같고요~

 

유부초밥 크기가 커서 아랫부분은 함께 포장된 겨자 소스에 찍어 먹어야 해요~

 

처음 가격보고 비싼가? 싶었는데, 실제 보고 먹어보니 괜찮더라고요~

크기도 뚠뚠하고! 토핑도 뚠뚠하게 올라가 있으닌까요~

 

진짜 이름값 하더라고요~ ㅎㅎ 뚠뚠유부!!

그리고 드셔 보시면 포만감도 훨씬 있어요!!

 

저랑 코알이랑 먹는데 주문할 땐 적을라나했는데

둘 다 포만감 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토핑이 진짜 푸짐해서 다른 유부초밥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남편 코알아 주말에 또 손잡고 가서 포장해오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