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응암동 먹거리] HOEGI BURGER_치즈버거&탱글새우버거_포장 리뷰

 

 

[간단 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집 근처에 생긴 햄버거 가게 리뷰를 써보려고요~

지나다니면서 궁금했던 가게예요~

 

HOEGI BURGER

간판 너무 귀엽죠~?! 스케이트 탄 버거라니요~!! ㅎㅎ

 

주문은 무인 주문기로 접수합니다!

카운터가 가까이 있어서 주문할때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너무 친절 하셨어요~!!

 

주문 메뉴는 버거/ 버거 세트/ 사이드/ 음료

이렇게 나뉘어져 있어요~

 

버거종류는 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탱글새우버거, 와사비새우버거입니다~

세트는 모두 생각하신대로 버거+감튀+음료입니다~

 

아! 그리고 주문할땐 몰랐는데...

토핑으로 계란이랑 치즈 추가가 아래 있더라고요~ ㅎㅎ

시선이 사진으로 먼저 가닌까 못봤었어용... 아쉽.. ㅎㅎ

 

저희는 치즈버거세트, 탱글새우버거를 주문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매장 구경~

작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예요!!

4인 테이블 2개 6인이 앉을 수 있는 바 테이블이 있어요~

 

주문 들어가고 바로 조리하기때문에 조금 기다리면 주문한 버거가 나옵니다~

 

투명한 비닐봉지에 깔끔히 포장 되어 나오네요~ 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남편 코알이랑 후다닥 집에 갔어요~


봉투안에 영롱한 버거감튀가 보이네요!!

손닦을 물티슈랑 케찹도 함께 들어있네요~

 

남편 코알이꺼 치즈버거예요~

고소한 참깨가 빼곡히 박힌 빵에~

수제버거 느낌 물씬~!!!

배꼼나온 치즈랑 패티가 사랑스럽군요.. ㅎㅎ

 

욤욤욤~ 맛..있..다..!!!

 

패티가 살짝 얇은 느낌이 있긴 하죱..?

좀더 진한 맛을 원하면 더블치즈를 먹는게 좋을꺼 같아요


감자튀김는 일반감튀보다 크고 두꺼워요!!

양이 적나? 했는데 두툼하고 길어서 괜찮았어요~


제가 주문한 탱글새우버거 모습이예요

 

통새우가 보이나요?!! 진짜 소스도 맛있고!!

패티 겉은 바삭하고 탱글탱글 씹히는 새우가 일품이예요!!!

 

전 치즈버거보다 새우버거가 더 제 입맛에 맞았어요~

남편 코알이는 일반 프랜차이즈 햄버거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이즈가 좀 작지 않나? 했는데.. (욕심이 많은가봐요 ㅋㅋ)

먹고나니 배도 부르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엔 더블치즈버거랑 와사비 새우 버거로 먹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