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 리뷰] 노스페이스 에코 플리스_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후리스

 

안녕하세요!

 

이제 제법 낮 기온도 안 올라가는 날씨예요~ ㅠㅠ

얇은 자켓만으론 이 쌀쌀함을 이겨낼 수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남편 코알이랑 같이 셋뚜셋뚜~

노스페이스 에코후리스(에코플리스)를 구매했어요~!!

 

셋뚜 셋뚜~ 

에코 플리스라는 말에서 아시겠지만

양털이 아니라 플라스틱을 리싸이클해서 만든 원단이예요~

 

얼마 전부터 환경을 생각하고 리싸이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잖아요~

그래서 구매하고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이제 구매한 옷을 보여드릴게요~!

 


 

제 것은 NN4FL52B 스노우 시티 플리스 후디예요!

 

복슬복슬한 보아 폴리스 원단이에요! 완전 귀엽죠? ㅎㅎ

그리고 후드 형식이라 추울 때 모자를 뒤집어쓸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지퍼를 끝까지 올리면 터틀넥처럼 목까지 덮여요! 

 

장식으로 소매에 와펜 1개, 전면에 로고와 레터링 자수가 있어요!

소매 이음새 부분도 겉으로 표현되어 귀여우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거 같아요~

 

와펜과 자수 레터들은 흑백 두컬러로 처리되어 깔끔한 느낌이에요!

 

ㄴ('0' )ㄱ 뒷면에도 자수 로고가 박혀있어요! ㅎㅎ

 

안쪽을 보시면~ 보들보들한 후리스 안감으로 되어있어요!

하단 쪽엔 양옆으로 고무줄 스트링이 있어서 줄일 수 있어요! (쓸 일은 없을 거 같지만..)

추울 땐 조여서 아래로 들어로는 바람을 막을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지퍼 아래로 원단이 한번 더 대져있어서 지퍼 올릴 때 안에 옷이 찝힐 일이 없어요!

이런 작은 디데일이 제품의 퀄리티를 올리는 거죠?!

 

소매에는 고무줄 처리가 되어있어요!

짱짱하게 되어있진 않지만 손목에서 한번 잡아주니 좋더라고요~

 

이제 착샷을 봐야겠죠?!

 

노스페이스 홈페이지

와우... 신민아님 왜케 아름다우십니까..? ㅠ_ㅠ 

 

착샷을 보여드리려고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사실 저도 매장 가서 입어봤어요! 비교되니 아래쪽에서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

 

스노우 시티 플리스 후디 컬러 종류

색상은 화이트/ 블랙/ 베이지 총 3가지가 있어요~

 


이제 남편 코알이꺼 보여드릴게요!!

코알이는 NN4FL51B 스노우 시티 플리스 자켓을 구매했어요!

 

원래 같은 후드를 사고 싶어 했지만.. (...따라쟁이입니까..?!)

재고가 없어서 후드가 없는 재킷 형식으로 구입했어요~

 

복슬복슬 원단으로 리싸이클 소재는 동일해요!!

후드만 없고 지퍼 올리면 넥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이에요!

아주 깔끔~~하죠?!

 

앞에 포인트가 살짝 다르죠?

와펜 위치는 동일한데 모양이 살짝 다르죠?

그리고 앞면에 V라인으로 절개라인이 있어요~

 

ㄴ('0' )ㄱ 뒷면은 자수 로고가 박혀있어요! ㅎㅎ

 

안쪽도 후드 제품이랑 똑같이 보들보들한 후리스 안감이예요~

지퍼 손잡이는 끈으로 되어있어서 수축 튜브? 같은 걸로 마무리되어있어요~

 

소매 끝도 동일하게 고무줄 처리 되있어요!

위 사진과 동일해서 첨부하진 않았어요~

 

노스페이스 홈페이지

소지섭 is 뭔들...

착샷 아주 훌륭하죠?! ㅎㅎ

 

스노우 시티 플리스 자켓 컬러 종류

색상은 베이지/ 그레이/ 블랙/ 밀리터리카모 총 4가지가 있어요~


앞서 말한 대로 이 제품은 리싸이클 원단이에요!

몰랐는데 지퍼도 리싸이클 지퍼였네요!! 굿굿!!

 

탁월한 보온성 / 물세탁 가능 / 가벼운 착용감 / 빠른 건조 / 뛰어난 통기성 /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재생원료 사용 

텍에 장점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취급주의 안내문이에요!

당연한 이야기들이 적혀있네요~

그리고 기계식 건조는 피해달라고 되어있어요!!


비하인드 스토리 1)

우리 집 빠지지 않는 방해꾼 있죠?!

 

비하인드 스토리 2)

매장에 방문했었어요! ㅎㅎ

히히.... 앙증맞은 몸에 입어봤어요~

여신이 입을 때랑은 좀 다르죠?! ㅋㅋ

 

제가 입고 있는 건 95 사이즈고~

직원분 말씀에 이 제품이 품이 좀 더 여유 있게 나왔다고 하시더라고요~

좀더 박시하게 더 큰 사이즈를 입을까도 생각해 봤는데..

생각보다 소매가 길더라고요~

방문 매장에는 흰색, 검은색만 준비되어 있어서 핏만 보고 인터넷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