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 리뷰] 둘레바람 에어컨 커버_여름동안 수고했어~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죠?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에 옷깃을 싸메는 날씨가 됐어요~

 

큰 일교차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찬바람에 오늘은 에어컨 커버 리뷰를 준비했어요~


구매할 때 에어컨 사이즈를 참고해서 구매했어요!

스탠드 (W)390 x (H)1892 x (D)378mm

벽걸이 (W)738 x (H)270 x (D)208mm

 

그래서 저희는 원형 와이드 지름390 x 높이 1900mm로 구매했어요!

 

사이트 안내엔 위니아 둘레바람은 사각 일반 (W)480 x (H)1850 x (D)250mm 추천으로 되어있었는데..

저희는 커버가 늘어나는 소재이니 좀 더 맞는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구매한 커버 보여드릴게요!!

 

짜잔~

저희는 자연적인 느낌으로 씌우고 싶었어요!!

에어컨 옆에 화분도 있어서 자연스럽게 보였으면 했어요~

 

좀 더 실사 느낌의 프린트였으면 했는데 그래픽 느낌이 더 나요..

그래도 프린트가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뒷면 쪽은 양쪽으로 늘어나는 스판 소재로 되어있어요!

늘어나니 어느 정도 사이즈는 커버할 수 있겠죠?!

 

지퍼는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있어요! 그래서 씌울 때 편해요!

맨 아래엔 찍찍이(벨크로)끈이 있어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쨘!! 어때요?

옆에 화분들이랑 잘 어울리죠?!

 

옆부분 보시면 스판 소재가 잘 늘어나서 타이트하게 잘 고정되어 있죠?!

에어컨 뒷면엔 호스가 연결되어 있어서 지퍼를 끝까지 못 내리니

찍찍이(벨크로)끈으로 감아주니 앞에서 봐도 들뜸 없이 깔끔해요!!

 


벽걸이 커버는 스탠드 커버랑 세트로 구매하지 않고

린넨 소재의 자수가 있는 커버로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골랐어요~

 

 

커버 사이즈는 SS로 (W)740 x (H)270 x (D)190mm로 구매했어요!

 

짠~ 깔끔하게 딱 맞죠?!

 

씌우고 더 만족스러운 커버였어요! ㅎㅎ

 


배송 올 때 집게가 같이 동봉되어 와요!

커버 둘레가 큰 경우 뒤로 당겨서 집게로 집어주면 돼요!!

이걸 보고 사각 커버로 사도 괜찮았겠다 생각했어요 ㅋㅋㅋ

원형 커버는 씌울 때 당겨서 지퍼 잠궈야 해서 힘을 줘야 하거든요 ㅎㅎ


글을 마무리하며 프로 방해러 콩순이가 빠지면 섭섭하죠?!

머든 깔고 누워보는 콩순이랍니다 ㅎㅎㅎ

 

방해하는 모습도 너무 귀엽죵?!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