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 리뷰] 변기 발받침 _ 쾌변을 부른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 속의 작게나마 삶의 질을 높여줄 아이템을 소개하려고요~ ㅎㅎ

변기 발받침!!

아시죠? 원래 쪼그려 앉으면 더 수월하게 나온다고 하잖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결혼 전엔 욕실 의자를 두고 썼었는데~

결혼하고선 욕실의자도 없어서 그냥 생활했었거든요~

 

1일 1똥을 하는 남편 코알이를 위해 변기 발받침을 구매했어요~

 

예전에 어떤 생활정보 방송에서 다리를 들어주면 장을 잡고 있는 근육이 좀 더 느슨해져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자세히 기억이 안나는데 판매 사이트 그림에 잘 보이네요 ㅎㅎ)

 

더복코리아_ 변기 발받침 판매 페이지 이미지

시중에 파는 발받침 중에 깔끔하고 견고해보이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그냥 발판이죠? ㅎㅎ

전체적으로 모난데 없이 둥글둥글한 디자인이에요~

사이즈는 가로 39 X 세로 21 X 높이 17cm 입니다~

 

그럼 상세히 소개해드릴게요

 

밑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되어 있어서 밀리지 않아요!

 

구매 시 발판과 다리가 따로 오는데 그냥 꾹 눌러 결합하시면 돼요~

결합 시 홈이 딱! 맞으면서 빠지거나 흔들리지 않아요~

사진 찍을라고 빼보려고 엄청 땡기고 난리 쳤는데 실패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튼튼함 인증!! ㅋㅋㅋ

 

텍스쳐가 자세히 보시면 보여요~

발을 올리는 상판엔 자세히 보시면 나뭇결처럼 살짝 울퉁불퉁 텍스쳐가 있어요~

물기가 있어도 발이 쉽게 미끄러지지 않을 거 같아요!

 


가장 좋은 점은 변기 곡선에 맞춰 발판 안쪽 곡선이 있기 때문에

미사용시 안으로 밀어 넣어놓으면 거추장스럽지 않아요!

상면에선 거의 안보이더라고요~

 

사용할 때만 살짝 꺼내서 사용하면 돼요~

 

ㅋㅋㅋ 사용 예시예요~

블로그 대표 모델 남편 코알이예요~

바지 입고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발가락이 살짝 아웃되지만 사용시 불편함은 없어요!

확실히 쾌변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렇게 느꼈고요! ㅎㅎ


저거 모델한다고 좀 앉아있었더니 응가 신호 온다고

저 내보내고 볼 일 봤다는 후일담이.... -_-  쾌변 발판 인증 ㅋㅋㅋㅋ

 

그리고 발판이 튼튼해서 낮은 발판이 필요할 때 밟고 올라가기도 하고

콩순이 미용할 때 제가 저기 앉아서 미용하기도 해요~

그래도 흔들림이나 꺼짐이 전혀 없어요~

 

정말 별거 아닌데 삶의 질을 올려주는 아이템이랍니다! ㅎㅎ

 

구입 후 2주 정도 됐는데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ㅋ 비하인드 스토리....

 

사진 찍는 중에 콩순이가 오더니 ㅋㅋㅋ

뭐하냐는 눈빛으로 남편 코알이를 보며 쉬아를 싸더라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