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응암동 먹거리] 반려동물 동반 식당 "정거장_뒤" 맛있는 카레집!! 방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동물 동반 식당 다녀온 글을 써보려고요~

 

가까운 곳에 또 괜찮은 식당을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거기에 반려동물이 동반되니 더 좋은 거 있죠~

 

(※반려견 동반 식당은 반려동물이 동행할 수 있을 뿐 반려동물을 위한 식당이 아닙니다)

 

[간단요약]

※ 토, 일요일은 네이버소식을 확인해주셔야 되요


가게 이름이 정거장_뒤  예요!

그런데 정말 정거장 딱 뒤에 있어요! ㅎㅎ (네임 충실..)

 

저희가 갔을땐 간판이 따로 없어서 지나칠뻔했어요;;

 

먼저 입장전에 사장님께 반려견 동반 여부에 대해 말씀드리니

소형견 1마리 정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가게는 작고 귀여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인테리어가 깜찍해요! ㅎㅎ

 

가게 안에 좌석은 3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눈에 들어왔던 인테리어는 이 한약방 서랍?

저희는 여기 앞에 앉았어요! ㅎㅎ 

 

약방 서랍에도 아기자기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요! ㅎㅎ

 

실제로 보면 더 아기자기하고 레트로한 느낌도 있으면서 매력적인 공간인데~

사진이 표현을 못하네요 (사진 찍는 내손 똥인가... ㅠ_ㅠ)

 


메뉴판을 볼게요~

앞쪽에 반려동물 안내문이 있네요~ (공감되는 글입니다!)

 

메뉴판에 그림과 글씨가 다 직접 그려져 있어 아기자기하네요.. 완전 귀엽.. ㅎㅎ

 

 

저희가 주문한 건 크림카레구운 야채 고기 냉소바, 더치커피 이렇게입니다!


아무래도 1인 가게이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가게 안에 오밀조밀 인테리어 소품, 그림 구경하면서 이 정도 기다림은 괜찮다고 생각해요~

 

기다리다 보니 음식이 나왔어요! 플레이팅도 아주 깔끔해요!!

 

정말 콩순이 데리고 식당 가서 먹은 게 오랜만이라 그 자체가 감동.. ㅠ_ㅠ

먹으니 더 감동 ㅠㅠㅠ 왜케 맛있어요? 사장님 저 내일 또 와도 되나요?? ㅎㅎ


더치커피도 나왔어요! ㅎㅎ

향 너무 좋더라고요~ 맛도 좋고요~ ㅎㅎㅎㅎ

 

컵도 인테리어랑 너무 잘 어울리죠? 취저.. 크...


콩순이 사진 좀 보여드릴까요~?! ㅎ

몇 번 동반 식당에 함께 갔는데~ 그때마다 얌전히 있어준 콩순이에게 참 고마워요~ ㅎ

식사가 끝날 때까지 얌전히 있어요 ㅎㅎ

 

표정 보니 콩순이도 만족한 거 같죠?

 

아무래도 조만간 다시 재방문할 거 같은 "정거장_뒤"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