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홈카페] 카페 오렌지 몬스터 레시피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카페 레시피로 인사드려요~

 

이번에는 아이스커피 중에서 재미있는 음료를 포스팅해 보려고요~

 

상큼한 오렌지향과 부드러운 우유에

마지막으로 고소한 커피가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이건 직접 마셔봐야 알 수 있는 맛이에요

 

[간단요약]

 

오늘 기대되는 것중 하나는 드디어 시럽 중에 블루 큐라소 시럽을 처음 사용하게 됐어요!

 

만들어본 음료는 "카페 오렌지 몬스터" 예요!

 

오렌지는 시럽병에 오렌지가 그려져 있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몬스터는 왜지?" 이랬거든요 ㅎㅎ

그 이유... 이따 알려드릴게요! ㅎㅎ

 

맛도 이름도 재밋있는 음료죠?!


준비는 얼음, 블루 큐라소 시럽, 우유, 에스프레소 2샷 이에요!

 

남편이 구매한 시럽 중에 저 파란색이 너무 이뻐서 제일 궁금했었어요~

드디어 개봉박두!! ㅎㅎ

 

먼가 준비물이 많으닌까 대단한걸 만드는거 같아요~

시럽 색때문인지 칵테일 만드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시럽 향은 병에 그려진 그림처럼 오렌지향이 나요~

오렌지 향인데 파란색이니 아이러니하죠? ㅎ

 

먼저 우유에 블루 큐라소 시럽을 넣어줘요~

영롱한 푸른색 너무 이쁘죠?!

그리고 우유와 함께 저어줄게요!! 

 

음~ 우유와 섞이니 파스텔톤에 산뜻한 느낌이네용~~

 

이제 잔에 얼음을 넣어줘요~

그리고 추가로 우유를 더 넣어줍니당~

얼음 때문에 서서이 들어가선지 층이 생겨요!

 

색감 너무 이쁘죠?!

 

앞으로 보시면서 색감이 이쁘다는 생각 많이 하실꺼예요!!

 

둘다 우유인데 시럽에 따라 색도 변하고 층도 지니 보기 이뻐요~

 

푸른 색감이 그라데이션 지면서 얼음이 떠있으니까

빙산이 떠있는 거 같지 않나요?

 

(자기)(위기)남극... 뜬금 펭귄 등장... ㅋㅋㅋ

 

이제 에스프레소만 넣어주면 완성이에요!

 

와우~ 커피도 층으로 나뉘네요~

너무 이쁘죠??? 마시기 아까울 정도더라고요~

 

색감 너무 이쁘죠~?!

 

만든 음료를 보니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남편이 보더니 바다가 생각난데요... (푸훕....)

푸른 바다하얗게 부서지는 파도모래사장이라나... (푸훕훕...)

 

색감이 너무 이쁜 건 인정!! ㅎㅎ

 

저는 남편 놀리는 재미가 너무 있습니다 ㅎㅎ


마시면 옅은 오렌지 향이 쌱~ 나요!!

 

아~ 그래서 '카페 오렌지구나!' 싶은데.. '몬스터는 왜지?' 궁금하잖아요~

 

이제 그 궁금증을 풀어드릴께요!!

 

몬스터라 불리는 이유는...!!!!!!

 

마실 때 깨닫게 됩니다....

 

층이 나뉘어 있으니 섞어서 마셔야하는데요~

다 섞으니.. 색이... 슈렉색이예요.. ㅋㅋㅋㅋ

 

 

마시기 전까지 색감 감상해주시고~

야무지게 섞어서 슈렉이 되면 맛있게 마시면 됩니당!! ㅎㅎ

 

이렇게 반전있는 음료예요!

 

만드는 과정이 살짝 복잡하지만~

만들때마다 색감이나 층이 지닌까 보는 맛도 일품이고~

먹는 맛도 일품인 카페리시피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