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나들이] 백련산 "생태 연결 다리" 등산 리뷰 Go Go~~

안녕하세요~

 

아직 개나리가 만발했던 식목일에 다시 백련산에 올랐어요~

그렇지만 그 계단을 오를 자신은 없었어요... ㅠ_ㅠ

그래서 다른 길로 올라가 보기로 했죠!!

 

저희가 다녀온 코스예요~


 

백련 근린공원 실내배드민턴장 왼쪽 길로 올라갔어요~

 

사진처럼 산속 산책로 길이였어요~

이전 계단길보다 힐링되는 산책로라서 가볍게 갈 수 있었어요~

 

가다 보니 표지판이 있는데 "생태연결다리"가 눈에 띄더라고요

1.02km면 멀지 않고 다녀올 수 있을 거 같아서

이번엔 생태연결다리를 가보기로 했어요~

 

가는길은 완전 흙길이에요~

이전 은평정 갈 땐 계단으로 쭉 올라가서

운동 부족인 저에겐 여유로움을 느낄 수 없었는데

 

이번엔 나무도 보고 흙을 밟으며 걸어가니 여유롭고 길도 편했어요~

 

 

가는 중간중간 꽃과 나무들도 있고~

전에 갔던 은평정으로 가는 길도 표시되어 있었어요~

 

생태연결다리로 가는 길에 강아지 친구들도 3마리 정도 봤어요 ㅎㅎ

다들 흙길을 걸어와서 그런지 하얀 친구인데 크림색이 됐어요 ㅋ

콩순이 발도 흙빛이 되어버렸어요 ㅋㅋ

 

쭉 따라 올라오면 바위돌도 있네요

바위길도 아주 잘 다니고 바위에 올라 바람을 한번 느껴보도록 할게요 ㅎㅎ

 

쭉 따라 걸으면 전망대 같은 게 있어요~ 

 

오... 뷰는.... 아파트 뷰예요.. ㅎㅎㅎ 다 아파트네요 공사가 한창이에요~

딱 봐도 녹번쪽이죠? ㅎ

 

 

나름 전망대에서 찍고 이제 내려갑니다~

전망대에서 내려가는 길은 계단으로 되어있어요~

계단은 꽤 많아요~ 내려가는 계단이니 가볍게 내려갑니다 쭉쭉~

 

내려오다 보니 계단 갈림길에 왼쪽은 녹번역 오른쪽은 생태연결다리네요~

 

오른쪽으로 쭉쭉 가봅니다~

 

가다가.. 여기서.. 멘붕이 왔어요.. 갑자기 생태연결다리가 없어져서 ㅠ_ㅠ

그런데 자세히 보니 작은 글씨로 쓰여있더라고요 ㅎㅎ

 

멘붕 온 김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둘레길 정보도 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아래에 스탬프도 있었는데 아마 둘레길을 돌면서 인증 도장을 찍는 건가 봐요~

 

 

이제 다시 계단을 내려갑니다.... 정말 계단이 꽤 많죠..??

내려오는 계단 옆으로 개나리도 만발하고

저 하얀꽃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뚜뚱!!! 다리가 보이네요!!!

도로 위에 두 산을 이어주는 다리가 생태연결다리였어요!

생각보다 굉장한 다리가 나왔네요! ㅎㅎ

 

연결된 곳도 개나리랑 꽃들이 만발이네요~~

 

다리까지 왔지만.. 저흰 안 건넜어요 ㅎㅎ

그리고 바로 녹번역방향으로 가는 계단으로 내려와서

녹번역에서 집까지는 걸어서 쭉 왔어요~

 

그림체 차이 무엇...?!!

이번에도 만족스럽고 즐거운 산책이었어요~

 

저번 은평전은 등산 느낌이라면

생태다리까지는 산책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딱 트인 뷰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