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나들이] 평화의 공원 방문 리뷰 (Feat. 반려견 놀이터 & 한강)

안녕하세요!

 

지~~ 난 주말에 (한.. 2주 전?) 평화의 공원 다녀온 글을 써보려고요~

 

날도 좋겠다 코로나로 갇혀 지내다가 평화의 공원으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

 

이곳은 선택한 건 가깝기도 하고 반려견 놀이터가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반려견 놀이터는 주차장 쪽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 들어가시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공원에서 헤매지 마세요~

 

반려견 놀이터는 중소형견/ 대형견 놀이터가 나누어져 있고요~

반려동물 등록한 친구들만 입장할 수 있기 때문에 인식표 목줄 꼭 하셔야 해요~

출입문은 이중 철문으로 되어있어요~ 혹시나 다른 친구가 따라 나와도 문이 2개이니 안심~ (그렇다고 방심은 금물!)

 

콩순이는 산책도 좋아하고 장난감 좋아하고 사람도 좋아해요

그렇지만.. 개 친구들이랑은 좀.. 서먹하다랄까요... -_-;; 쫄보예요 ㅠㅠ

그래서 개 친구들과 아름다운 사진은... 없네요 ㅠ_ㅠ

 

▲냄새 맡느라 친구가 옆에 온지도 모르는 콩순이 ▲친구들이 다가오자 도망~~~ 콩순이.. 아 왜 ㅠㅠㅠ

 

반려견 놀이터 안으로 들어오면 어질리티까진 아니지만 간단히 놀 수 있는 도구가 있어요

장애물 통과 나무기둥과 반려견이 통과하며 놀 수 있는 간단한 터널도 있어요~

 

높은곳에 영역표시 하고 싶어서 다리 들고 표시하는 콩순이.. ㅋㅋ 여자랍니다!! ㅋㅋㅋㅋ

콩순이는 구석구석 냄새 맡으며 잘 놀더라고요~

 

울타리에 배변 봉투도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응아 걱정 마세요! ㅋㅋ

수도 시설도 되어있는데 저희는 물통이 있어서 안 틀어 봤네요

 

신나게 뛰고 냄새 맡으닌까 콩순이 표정도 너무 밝죠?!

이렇게 보호자가 앉을 수 있는 피크닉 테이블도 있어요~

차양막 우산은 따로 한쪽에 있는 걸 보니 여름엔 테이블에 차양막 우산도 쳐지는 거 같아요~

 

구석구석 냄새도 다 맡았겠다~ 저희도 평화의 공원은 처음 와봐서 나와서 산책을 해봤습니다.

 

 

요 앞이 난지 연못인데 아직 물이 가득하지 않았어요~

큰길 따라 걸으니 큰 연못이 있었는데 나중에 지도 보니 그곳이 난지 연못이더라고요~

연못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벤치도 많아서 앉아서 쉴 수도 있어요~

물은 많이 말라있던데.. 아마 따뜻해지면 물을 채워 놓지 않을까 싶어요

 

잔디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산책길도 좋더라고요~

잔디밭엔 아이들이 공놀이도 하고 연도 날리고 가족이 나들이 한 모습이 종종 보였어요~

 

그리고 저희가 잔디 광장을 지나다 대박 놀라며 발견한 건!!!!!

평화의 공원과 한강을 잇는 연결 브리지!!!

도로 위로 굽어지는 다리를 놔서 바로 한강으로 넘어갈 수 있었어요!! 와우!!

저희는 이렇게 연결돼있는 줄 몰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온 김에 한강까지 건너가 봤습니다~

 

저기 콩순이 보이시죠? 저희가 저기 앉아 뭘 기다리고 있을까요.....

한강은.. 뭐다..? 그것은.... 그것은...!!!

 

라면~~~ 한강 라면~~~

요즘 핫하지 않나요? 그리고 이상하게 한강에서 먹는 라면은 왜 이렇게 맛있죠?!

한강 보며 라면 하나씩 때리고 한강 바라보고 멍 때리다 다시 건너왔네요 ㅋㅋ

 

주차장으로 다시 가는 중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산책로도 너무 좋죠?

이 길도 너무 좋아서 감탄하면서 걸었어요~ 크~~~ 

 

 

▲2014년 연애시절.. ▲2020년 부부시절...

저희는 건너편 하늘공원 쪽에 주차장을 해서 메타세콰이어길 지나갔어요~

 

그곳을 지나다가 연애 시절에 왔던 거 생각나서 같은 장소에서 다시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ㅋ 

으... 6년 전이라니 새록새록하더라고요~ >_< 어흐~~~

 

아 정말 코로나 19로 답답한 하루를 보내던 중 너무 완벽한 외출이었답니다~

 

나중에 주차장 정산하고 나오니 3시간 가까이 있었더라고요~

너무 좋아서 다시 올 거 같아요~

 

자전거 타고 와도 좋을 거리인데.. ㅠ 제가 자전거를 못 타서 아쉬웠어요..

날이 따뜻해졌으니 자주 돌아다녀야겠어요~ 마스크 꼭 쓰고 사람 없는 곳으로요~~~~ㅠ_ㅠ

 

다른 좋은 곳 방문해서 또 글 남길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