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응암동 먹거리] 서오릉 피자 리뷰_ 야심반반 토핑가득

안녕하세요~

 

피자 귀신인 저는 오늘도 피자생각이 나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도 우리는... 1주일 만에 또 피자 먹을 생각을 해요

 

오늘은 와이프 허랑이 추천으로 서오릉 피자에 시켜 먹어보기로 했어요

구산역 근처에 있는 서오릉 피자점이었는데 주소를 확인해보니

도로명이 서오릉로라고 되어 있어서 혹시나.. 여기가 본점?! 인가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거리가 조금 되서 이 피자를 먹어보기 위해 배달의 앱 첫 주문으로 앱도 설치 후 주문해 보았어요

 

[간단 요약]

우리의 첫 주문 메뉴는 야심반반!!(킹쉬림프 + 갈비)

 

베스트 메뉴에 있었고 후기평도 좋아서 고민 않고 주문하게 됐어요~

 

그리고 쉬림프랑 갈비는 둘다 좋아해서 딱이였죠~

 

포장박스부터 뭔가.. 와 닿는 느낌이고 계속 여기로만 먹게 만들고픈.. 홀리게 만드는 박스였어요

 

<진심, 열정, 꿈을 토핑하다 > 문구가 멋있죠?!

 

 

전체적으로 패키지가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핫소스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소스류는 드림박스에 들어있었어요

갈릭소스(1), 맵진 않지만 타코 같은 소스(1), 콘샐러드(1), 피클(1), 파마산 치즈(1), 핫소스(2) 이렇게  담겨 있네요

 

 

박스 열어보면 와우!?!

 

첫번째 곡물 도우에 토핑이 팍팍!!

앞에 문구 처럼 열정으로 토핑한 양이 엄청나요

 

도우도 색이 까만데 흑미인 거 같아요

도우는 엄청 쫄깃해요~

일단 딱 보시는거처럼 토핑 양은 말 할것도 없어요~ 이렇게 푸짐하게 올라오는 토핑은 처음본거 같아요!

그리고 쉬림프 피자하면 보통 1조각 1 새우잖아요? 여긴 1조각 2새우예요!! ㅋㅋㅋㅋㅋㅋ

 

숨막힐듯 가득한 토핑

 

두 번째 치즈 클러스터도 꽉 차게 들어있어요

가끔 스치듯 지나가는 치즈크러스트 아시잖아요.. 그래서 아쉬울 때가 있는데..

여긴 진짜 도우 속 치즈까지 꽉 차 있어요!! 끝 빵 베어 물고 놀래서 찍었어요

 

안보이는 빵속 치즈까지 가득!!

 

세 번째 쉬림프 반, 갈비 반으로 탱탱한 새우맛과 짭조름한 갈비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이 정도 토핑이면 맛이 없을 수 없죠? 갈비 먹고 쉬림프 먹으면 가끔 맹맹할 때 있잖아요

그런데 여긴 갈비 먹고 새우 먹어도 양쪽 다 맛이 살아있더라고요

 

 

원래 L 한판 시키면 둘이서 다 먹었었는데 오늘은 여러 번 놀라서 그런지 2조각 남겨버렸네요

다음엔 방문 포장으로 매장도 한번 보고 할인받을 수 있는 부분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차!! 여러분 어플로 주문할때 이벤트 확인하세요~~ 저희도 참여했답니다

 

배달 어플 이용할 때 사진 리뷰 적으면 치즈크러스트 이벤트 하고 있어요!

 

저희도 그렇게 주문해서 먹었고요!! 이런 이벤트 참여하면 이득이잖아요

저희는 이거 먹으려고 어플도 처음 깔고 이벤트 참여해서 먹었어요 후회 없는 선택이었답니다!

 

 

다시 또 생각날꺼 같은 푸짐하고 맛있는 피자였어요~

푸짐한 토핑 서오릉 피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