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맥심X무민 콜라보] 벤티 텀블러 리뷰

안녕하세요!

 

원래 커피는 뭐다?! 인스턴트~!!!!

제가 커피에 입문했을 땐.... 첫 직장 생활 탕비실 맥심이었죠.... 새록새록..

 

 

저희 시댁에 커피를 항상 비치해 두기 때문에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글을 쓴 건 맥심이 콜라보 이벤트를 많이 하잖아요~

저희는 이미 맥심X카카오로 꽤 구매했었어요.. ㅎ

머그잔이 6개!! 카카오 글라스 1개!! 를 이미 보유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엔 맥심X무민 콜라보더라고요~

무민 캐릭터로 조명, 벤티 텀블러, 텀블러, 푸드 트레이 다양한 제품이 있네요~

 

무민 캐릭터에 대해 잘 모르지만... (하마인 줄 알았는데 요정이라면서요?!)

너무 귀엽잖아요~ ㅋㅋ 그래서 저희는 벤티 텀블러로 구매했어요~

 

텀블러는 색상에 따라 3종인데 저희는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랜덤이에요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땐 색상을 볼 수 있어서 원하는 걸 구매할 수 있어요!

(랜덤이라... 내가 원하는 화이트를 안왔... -_ ㅠ 또륵...)

 


뚜둥!! 이제 실물 보여드릴게요~

 

무민 무더기.....

 

... 뜻밖의 무민 덕후처럼 보이지만.... ㅇㅅㅇ

언행불일치 같지만.. 전 정말 무민을 몰라요...;; 만화도 한 번도 안 봤다고요!!

그냥 모르지만 귀여워서 모았던 거예요...

피규어는 2017년 gs편의점 떠돌며 한동안 커피 대신 우유를 마시며 모았더랬죠... ㅎㅎ


 

컵 내부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밀폐 방식으로 나온 건 아니니 주의해주세요!

음료를 마실 땐 슬라이딩 방식으로 열어주시면 돼요~

투명하니 깔끔하네요~ 안에 음료도 다 보이겠네요!

상자에 적혀있던 제품 설명이에요~

저 좀 놀랬던 게 탄산음료도 X, 부패하기 쉬운 유제품도 X, 염분 있는 음식도 X

찻잎과 과육도 장시간 X!! 주의할게 생각보다 있었네요

 

커피는 안 적혀 있으니 여름에 얼음 팍팍 넣어 마셔야겠어요! ㅋ

 

집에 있는 스텐 빨대 꽂아보니 사이즈도 딱이네요~

 

마지막으로 귀여운 무민 친구들~ 모여있으니 더 귀엽죠?

전 정말.. 무민을.. 몰라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