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시험관

[강동 백운학 작명소] 우짱이 택일 및 작명 상담

 

오랜 기다림 끝에 저희에게 다가와준 우짱이를 위해 출산일과 이름을 어떻게 지을지 고민하게 되었어요

 

사주나 미신은 잘 믿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우짱이에게는 좋은 날짜와 좋은 이름으로 선물을 해주고 싶어 여러군데를 알아보다가 백운학 작명소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백운학 작명소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1. 주변 지인분 추천

  - 먼저 출산했던 처제가 방문한 곳으로 추천

 

2. 다수의 방송출연 및 비용

  - 파워작명법으로 지상파 3사 모두 출연했었고 다른 작명소와 비용부분으로 비교했을때 저렴한 편

 

위 이유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택일은 인터넷으로 신청하여 방문 비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진행하였고

 

받아본 택일이 사주와 해설이 너무 좋았고 더구나 담당 의사 선생님의 수술 일정도 딱 맞아서 운좋게

 

제왕절개로 선택한 택일로 출산을 마치게 되었어요


출산후 1달 이내로 출생신고를 해야되서 작명도 백운학에서 진행하였고

 

혹시나 해서 택일 선택은 얘기 안하고 방문했는데 날짜가 너무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원하는 이름 몇개 알려드리고 기다리면 바로 앞에서 몇분 뒤에 출력해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는데

 

한번 듣고는 기억이 안날것 같아 녹음 한다고 말씀드리니 괜찮다고 하셔서 녹음하면서 설명을 듣고 이름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며칠 고민 끝에 발음과 해설이 마음에 들었던 이름으로 선택한뒤 출생신고를 마치게 되었고

 

작명 이외에 적성 및 진로지침서, 행운번호도 무료로 받을수 있는 백운학 작명소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