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 리뷰] 층간소음 방지 실내화 리뷰_푹신푹신 말랑말랑~

안녕하세요!

 

저희가 여기로 이사온지도 곧 1년이 다되가는데요~

지금까지도 줄곧 이슈가 되는건.. 층간소음이예요!!

 

저희집도 가끔 쿵쿵 울리는 소리에 불편한 마음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아파트 살면서 이런 불편한 점을 느끼신 분들도 많고

그러다 문득 나도 의도치않게 누구가에게 피해를 줬을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이사 오고 바로 층간소음 슬리퍼를 구입해서 신었어요~

 

아무래도 1년 가까이 신다보니 천으로 만든거라 보풀도 살짝 생기고..

쿠션감때문에 씹는 맛이 좋은지 콩순이가 야무지게 씹어놨더라고요~ ㅎㅎ

 

저 실내화 만족하며 사용했는데... 콩순이도 좋았나봐요...

"안녕... 잘가... 넌 좋은 슬리퍼였어...."

 


이제 이번에 새로 구입한 실내화를 보여드릴께요!

 

 

짜잔~!!

이렇게 파스텔톤의 실내화를 구입했어요~

 

갈색은 남편 코알이꺼고요~ 노랑색은 저 랑이꺼예요~ ㅎㅎ

색감을 비슷하게 맞춰봤어요~~ 셋뚜느뀜~~

 

그리고 혹시나 저희집에 오는 손님을위해 여자용 슬리퍼 2개 더 추가했어요~

(여자용으로 산 이유는 제가 자매집안이여서.. 여자가 방문할 확률이 더 높아서예요)

 

그래서 총 남자용 1개/ 여자용3개 구입해서 총 4개가 왔어요~


실내화 사이즈는 3가지가 있어요~

여자용은 2가지 사이즈가 있고, 남자용은 한가지 사이즈예요~

 

실제 제품에 표기된 사이즈란 실제 사이즈에 차이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 구매창에서도 실제 사이즈와 표기사이즈가 다르다고 설명 되어 있었어요!

女 : 260mm  250mm

男 : 290mm → 280mm

 

여자용 사이즈는 저정도 차이나요~

 

실내화 꺼내고 커보여서... "아.. 사이즈 잘못 샀나?" 했는데...

저는 발사이즈 245인데 여자용 260사이즈 신으면 딱 좋아요~

코알이도 발사이즈 270인데 남자사이즈 신으니 딱 좋더라고요~!!

 


 

실내화 소재는 EVA 소재부드럽고 유연해요~!

가끔 슬리퍼 잘못 사면 발등에 쓸려서 아플때 있잖아요~ 이건 너무 편해요~!!

 

그리고 천 실내화는 땀나거나 습한때 좀 눅눅한 느낌을 받은적 있었는데,

이건 그런 부분에선 괜찮지않을까 생각해요! 장마철에 신었을때도 불편함이 없었거든요~

 

밑창은 두께가 3cm로 푹신하고 뒤꿈치부분에 볼록 튀어나와서 더 쿠션감을 느낄 수 있어요!

판매 사이트엔 뒤꿈치 지압효과도 써있지만...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전 일단 뒤꿈치가 푹신해서 착화감은 매우 좋아요!!

 

남편도 아주 만족하며 잘 신고 있어요~

 

 

처음에 사이트에서 볼때 남편 코알이가 너무 화장실 실내화 느낌 아니냐고 그랬는데 ㅋㅋ

실제로 보니 저는 깔끔하고 괜찮더라고요!! 이건 주관적인 생각이지만요~

 


 

오늘도 빠질 수 없는 사진이 있죠 ㅎㅎ

항상 찍고 있으면 어슬렁 어슬렁 와요 ㅋㅋㅋㅋ

궁금한가봐요~ 프로방해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