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맥심x비치타월] 비치타월 제품 리뷰(증정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에 맞는 비치타월 리뷰를 써보려고요~~

 

저번주만해도... 길고 긴 장마에... 정말 물속에서 살아가는 기분이였는데..

어느덧.. 무더위가 와서.. 정말 숨막히게 더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무더위하면 여름 하면 휴가!! 휴가 하면 바다!! 바다 하면 비치타월이 빠질 수 없죠?!!

 


~!!!

  맥심 비치 타월   (증정용)이예요~

딱 여름 하면 떠오르는 패턴이죠?!

파란 바다랑 노란 모래사장이 느껴지는?!  (꿈보다 해몽인가요? ㅋㅋ)

 

맥심 커피를 많이 시키다 보니 이런 증정 선물도 받네요~

뭐든 공짜는 기분이 좋아지죠.. ㅎㅎㅎ 

 

제일 먼저 확인한 건 사이즈였는데요~

사이즈는 70*140이라 사이즈가 넉넉해요~

 

타월 위에 눕진 못하겠지만~~

위에 앉거나 물놀이 후 어깨에 두르고 있기에 딱 좋은 사이즈죠~

 


 

이제 개봉해볼게요~~

 

 ! ! ! ! !

 

종이 포장 안에 비닐로 잘 포장되어 있네요~

꺼내보니 색감이 쨍하니 더 이쁘네요~


순간.. 제 눈을 의심한.. 자국이 있었으니...!! ㅠ_ㅠ

 

오잉?? 비닐 벗겨보니 웬 낙서가.. ㅠ_ㅠ 속상...

증정용이니.... 속상함을 뒤로한 채 일단 펴볼게요!


. . . . . ! ! ! ! ㅎㅎㅎㅎ

잘못 찍힌 건 줄 알았더니 수상스키 프린트였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냥 노랑 파랑 줄무늬 패턴인 줄 알았는데

수상스키 패턴까지 프린트되어 있던 거였어요~

 

정말 인쇄 오류였으면 속상할뻔했는데 ㅋㅋㅋ 다행이죠?!

 

오... 어떤 거 같나요? 다 펴보니 이쁘죠?!!

 

전 개인적으로 맨 아래 맥심 로고도 재치 있어 보여서 좋은 거 같아요~

스틱 커피 모양 로고도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


비치타월 두께는 얇아서 가지고 다닐 때도 부피감도 적을 거 같고~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를 거 같아요~

 

촉감도 부들부들해서 흡수력도 좋을 거 같아요!!

 

옆면 마감도 촘촘하게 오버록 되어 있어 아주 깔끔해요~

그리고 옆면 마감 칼라도 프린트에 맞춰 색이 딱딱 맞네요~

 

증정품 이어도 이런 세심한 마무리가 제품의 퀄리티를 높여주네요~

짝짝짝~!! 맥심 칭찬해요~~


 

여기서 빠질 수 없는 콩순이..!! ㅋㅋ

콩순이의 방해 작전 귀엽게 봐주세요~

 

상자만 보이면 관심 갖는 콩순이예요 ㅎㅎ

사진 찍는데 쪼르륵 와서 옆에 앉는 거 봐요 ㅋㅋ 

 

꺼내닌까 비닐 소리에 자꾸 건드려 보는 거예요

덕분에 사진 찍는데 시간은 걸렸는데... 하는 행동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ㅠ_ㅠ

 

 

꺼낸 후에도 방해는 멈추지 않아요 ㅋㅋ

사진 찍는데 자꾸 콩순이가 자기꺼냐고 와서 눕네요 ㅋㅋㅋ

 

새 이불 꺼내도 제일 먼저 뛰어와서 누워보는데

수건도 예외 없이 제일 먼저 와서 자기 거라고 찜꽁하네요~

 

택배랑 새 물건을 매우 좋아하는 콩순이예요~

 

머리털을 안 빗어서 엉망이지만 귀엽쬬? ㅋㅋㅋ


길고 긴 장마끝에 많은 분들이 피해를 입으셨는데..

빨리 회복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코로나 2차 확산 위험에서 모두 하루 빨리 안전했으면 좋겠어요...

 

이번 여름 모두 건강하게 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