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제품 리뷰] 베베룸 퍼펙트 워터탭 설치부터 3달 사용 후기_필터 교체

안녕하세요!

 

3달 전에 워터탭을 구매했습니당!

 

제가 남편 코알이한테 바꾸고 싶다고 말해서 바꿔봤어요~ ㅋ

SNS 하다가 360도 돌아가고 높낮이도 조절되는 수전 보고

혹해서 ㅋㅋㅋㅋ 네.. 마케팅에 넘어간 것입니다... ㅋㅋ

 

마케팅을 많이 해서 그런지 아마 한 번쯤 광고를 보지 않았을까 싶네요.

 

베베룸 퍼펙트 워터탭

육아템으로도 많이 사랑받는거 같은데...

나는 아직 그런거에 와닿지 않기 때문에!!!

 

내가 딱 보고 괜찮을거 같은데?! 하고 생각한 건!

 

산책 후 반려견 콩순이 발 씻길 때랑

양치할 때 편할 거 같다는 생각이었습니다! ㅎㅎ

 

세면대에서 콩순이 발을 씻기는데 발을 수전 가까이 대야하는데

구부정하게 엎드려도 수전까지 발이 안 가서 손에 물을 닿아서 뿌리고...

정말 발 씻기는 게 힘들어서 산책이 싫어질 정도였다... ㅠ

 

양치할 때도 양치컵을 썼는데 쓰다 보면 엎어놓고 신경을 써도

물 얼룩도 생기고 먼가 화장실에 계속 둔다는 게 찜찜해서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일단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수전이랑 필터 이렇게 주문했어요~

필터는 별도 구매예요!!

 

상자를 열어보면

구성은 알차게 들어있네요~

저희가 필요한 건 본체와 스테인리스망 필터, 스패너입니다!

다른 구성들은 필요시 사용하면 될 거 같아요~

 

필터 구성이에요~

심플하죠?

세그먼트 필터랑 활성탄 필터가 세트로 3개 들어있습니다~

 

그럼 간단한 설치지만 설명서를 한번 읽어줍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간단해요!

오히려 저는 부속이 많아서 헷갈렸는데

필요한 건 저 설명서에 쓰인 거뿐이에요!!

스패너, 본체, 스테인레스망 필터, 별도 구매한 필터 끝입니다!

(※저희는 이때 테프론 테이프를 감았는데 나중에 설치할땐 풀었답니다.)

이렇게 필터를 설명서 순서대로 결합? 쌓아주고 수전에 결합하면 됩니다~

 

일단 화장실에 기존 수전을 분리해 줄게요!

동봉되어 있는 스패너로 분리해줍니다.

으악! 더러워.. ㅠ_ㅠ 이대로 양치한 거 실화입니까?!!

새 아파트라고 (작년 8월 입주) 괜찮겠지 했는데... 깜짝 놀랐어요 ㅠ

 

안쪽도 깨끗이 청소해주고 베베룸 퍼펙트 워터탭을 조립합니다~

(※저희는 이때 테프론 테이프를 감았는데 나중에 설치할땐 풀었답니다.)

안쪽 탭에 잘 맞춰 돌려서 조립해 줍니다~

저희는 이때 자꾸 기울어져서 테프론 테이프 때문인가 해서 떼고 했는데

안방 화장실과 비교해보니 원래 살짝 기울어져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계속 수직으로 돌리려고 애썼는데.. 나사탭 자체가 기울어져 있었던 거였어요~

 

테이프 떼고 설치 후 물 틀어봤는 물 새는 부분도 없고 해서 이대로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실 사용 후기는.. 전 매우 만족입니다!!

 

정말 헤드를 360도 돌려가며 세면대 청소할 때도 편하고요~

원하는 쪽으로 조절할 수 있어 좋아요!!

 

전 주로 워터탭 위로 들어서 양치할 때 손에 안 받고 바로 입 헹굴 수 있어 좋더라고요~!

물 분사도 2가지 타입으로 활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분사형으로 하면 더 힘 있고 멀리 나가더라고요~


3개월 사용후기

앞에 적었듯이 양치할 때 손에 물 안 받고 수전을 올려서 바로 헹굴수 있어서 편했어요~

 

제일 좋은 건 콩순이 산책 후 발 씻길 때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아니면 손으로 받아서 뿌리고 발 잡아당기고 해야 하는데 저도 콩순이도 더 편했어요~


필터 교체

대략 3개월 좀 넘게 쓰다 필터 바꾼 거 같아요~

잊고 있다가 아차! 했죠 ㅎㅎㅎ

 

분리할 때는 손으로 잡고 돌려주면 쉽게 분리됩니다!

오잉? 필터가 어디 갔지 했는데 수전 안쪽에 붙어있었어요 ㅋㅋㅋ

 

뚜둥... 필터 사용 전후입니다.. ㅋㅋ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처음에 뺄 땐 별로 안 더럽네? 했는데.. 새 거랑 놓고 보니.. 허걱....

 

빼고 보니 안쪽에 녹같은게 묻어 있는 건지.. 녹이 생긴 건지...

휴지로 닦으니 닦이긴 하더라고요~

 

깨끗이 닦고 세디먼트필터 올려주고 그 위에 활성탄 필터를 올려줍니다~

(※ 스테인리스망 필터는 수전 안쪽에 붙어있어요 ㅋㅋㅋ)

 

다시 잘 돌려서 물이 새는 곳이 있는지 확인하면 끝~

 

물이 새는 곳 없이 아주 잘 나오네요!! ㅎㅎ

앞으로도 만족스럽게 사용할 거 같아요~!!

 

※ 이 글은 텅장과 함께하는 내돈 내산 후기랍니다!!